코리아 토픽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인도음식인 시금치 카레랑 멕시코 음식인 화이타입니다.

어찌보면 또띠아에 싸먹는게 비슷한 음식이네요. 이 또띠아에 싸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아니면 간편하게 백화점 밑에 푸드코트에서 터키 음식인 케밥을 사먹기도 합니다. 

토종한국인이라 된장국도 좋아하고 삼겹살도 상추에 싸먹기를 좋아하지만 이 또띠아를 좋아합니다.

한번은 멕시코 음식을 집에서 해먹으려고 하였지요. 또띠아 사고 소스 사고 고기랑 야채 싸먹으면 되겠지 하고 생각했는데 이게 소스 필요한게 한 두개가 아니더라구요. 또띠아 사고, 토마토, 아보카드, 살사소스 이렇게 기본적으로 필요할 것 같은데 배보다 배꼽이 더 크겠더라구요.

그래서 몇 일전 서울에 볼일이 있어서 들렸다가 와이프와 둘째를 데리고 멕시코음식인 온더보더 타임스퀘어점에 방문했습니다. 인천에도 있으면 좋으련만 서울이나 수원, 부산, 일산에만 있네요. 제가 정말 돈만 많으면 인천에 차리고 싶네요.

가기 전에 조금이라도 영업시간도 확인하고 조금이라도 할인 받아 싸게 먹으려고 폭풍검색 시전하였지요. 우와 할인도 받고 서비스로 받을 수 있는 것도 있고 카드 할인도 있고 여러가지 방법이 있더라구요. 중복 할인도 가능하기에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카드는 모두 사용하자며 쿠폰 받기 했지요.

 

;

 

1. 온더보더 영업시간 확인하기

저는 온더보더 타임수퀘어점을 방문하였는데 각 지점 영업시간을 맞춰서 가시면 좋아요. 시간이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온더보더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영업시간

10:30~21:00(연중무휴) / Last Order 20:30

온더보더 현대 디큐브시티점 영업시간

11:00~22:00(연중무휴) / Last Order 21:30

온더보더 수원 AK점 영업시간

10:30~22:00(연중무휴) / Last Order 21:30

온더보더 코엑스 도심공항점 영업시간

11:00~22:00(연중무휴) / Last Order 21:30

온더보더 여의도 IFC점 영업시간

11:00~22:00(연중무휴) / Last Order 21:30

온더보더 롯데월드몰점 영업시간

10:30~22:00(연중무휴) / Last Order 21:30

온더보더 타임스퀘어점 영업시간

11:00~22:00(연중무휴) / Last Order 21:30

온더보더 광화문 D타워점 영업시간

일~목 11:30~22:00 , 금~토 11:30~22:30(연중무휴) / Last Order 월~목,일 = 21:30 , 금~토 22:00

온더보더 스타필드 하남점 영업시간

10:00~22:00(연중무휴) / Last Order 21:30

온더보더 이태원점 영업시간

11:30~21:30(연중무휴) / Last Order 21:00

온더보더 롯데몰 김포공항점 영업시간

11:00~22:00(연중무휴) / Last Order 21:30

온더보더 일산원마운트점 영업시간

11:00~21:30(연중무휴) / Last Order 21:00

온더보더 부산 서면점 영업시간

일-목 11:00~22:00 / Last Order 21:00 / 금-토 11:00~22:30 / Last Order 21:30

 

;

 

2. 온더보더 15% 할인 쿠폰

핸드폰에 보면 시럽 월렛(Syrup Wallet)이 왠만하면 있을 텐데요. 저도 핸드폰에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었거든요. 없으면 핸드폰에 어플 간단하게 설치 하시면 됩니다. 쿠폰이나 멤버쉽 카드 관리할 때 엄청 편한 어플이거든요.

일단 시럽월렛에서 검색창에 '온더보더'라고 입력을 하면 온더보더 1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계산할 때 이 쿠폰을 보여주면 15%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어떠한 조건이 있는 것도 아니고 바로 누구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3. 온더보더 기념일 또는 생일 쿠폰 사용하기

온더보더 공식홈페이지에 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하면 쿠폰을 두장 받을 수 있습니다. 생일쿠폰과 기념일 쿠폰인데 이 기념일이라는 것이 온더보더 가는 날이 기념이잖아요. 바로 가는날로 기념일 입력하면 짜잔하고 쿠폰이 생깁니다.

생일 및 기념일 전후 10일, 총 21일 안에 사용이 가능한데 메인메뉴 주문시 사용가능하고 생일 쿠폰과 기념일 쿠폰 동시 사용불가해요. 혹시 기념일을 다른 날짜였다면 회원정보변경에서 기념일 쿠폰 이용기간 변경이 가능하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기념일 쿠폰으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은 3가지인데, 브라우니와 치킨플라우타, 논알콜마가리타 2잔 중 택 1입니다. 모두 각각 1만원에서 2만원 사이의 음식인데 쿠폰으로 무료로 먹을 수 있으니 모두 알고 가시는 게 좋겠지요.

이거는 기념일 쿠폰으로 먹을 수 있는 논알콜마가리타예요.

요거는 기념일 쿠폰으로 먹을 수 있는 브라우니

이것은 기념일쿠폰으로 먹을 수있는 치킨 플라우타예요. 메뉴판에 치킨 플라우타가 없어서 물어봤더니 '보더 샘플러' 주문하면 나오는 음식인데 안에 치즈와 닭가슴살을 넣고 튀긴음식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브라우니는 너무 달고 무알콜마라기타보다 콜라를 좋아하는 촌놈이기에 치키 플라우트를 주문하였는데 양도 푸짐하고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

 

4. 온더보더 할인카드

저는 포인트도 부족하고, 해당하는 현장 할인 카드도 없어 할인을 받지 못하였지만 가지고 계신분들은 꼭 지참하시면 더욱 저렴하게 온더보더를 이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5. 온더보더 런치 메뉴 이용하기

 

온더보더 오후 5시 전에 방문하면 런치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데 양도 푸짐하고 가격도 저렴하기에 오후 5시 전에 방문하여 런치메뉴를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런치메뉴로는 퀘사디아, 부리또, 치미창가, 화이타 이렇게 4가지 음식이 있고, 런치메뉴다 보니 사이드를 추가할 수 있어요. 샐러드랑, 멕시칸 라이스 앤 빈, 수프 이렇게 3가지 중 고르면 되는데 저는 멕시칸 라이스 앤 빈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온더보더의 진리인 화이타 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새우도 먹어보고 치킨도 먹어보았지만 스테이크만한게 없더라구요.

 

우리 아들을 위한 키즈메뉴 중 토마토 스파게티 주문하여 주었습니다. 맛있어서 제가 다 뺏어 먹었지 말입니다. 이 키즈메뉴는 없는 영업점도 있는 것 같은데 제가 간 타임스퀘어점에는 키즈메뉴가 있었어요.

 

;

 

6. 온더보더 맛있게 즐기기

일단 메인 메뉴 나오기 전에 나초 3번 정도 리필해서 먹어주고요. 너무 맛있는듯 합니다. 다음에는 하나 사와야겠습니다.

 

제가 가장 사랑하는 따끈한 화이타의 또띠아가 나왔습니다.

 

화이타의 스테이크, 고기의 질이 정말 좋습니다. 라임을 살짝 뿌려줍니다.

 

그리고 멕시칸 빈 앤 라이스예요. 화이타랑 같이 먹으니 꿀맛입니다. 그리고 또띠아에 싸먹는 아보카드와 살사소스, 토마토, 샐러드네요. 저희는 한 3번 정도를 리필한 것 같아요. 많이 가져다 주세요.

 

큼직큼직하게 싸서 앙 하고 먹습니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우리 아들의 키즈메뉴 토마토 샐러드입니다.

 

이렇게 푸짐하게 3명이 배부르게 먹고 31,190원의 가격이 나왔다는 것은 비밀입니다. 저도 많이 놀랐습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