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은 먹어야 하는데 요리는 하기 귀찮을 때 냉동밥 하나만 있으면 간단하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저도 라면은 먹기 싫고 요리는 마땅히 하기 싫을 때 냉동고에서 냉동밥 하나 꺼내 후라이팬을 이용해 5분이면 볶음밥이 뚝딱 정말 맛있게 먹고 있네요.

    시중에는 냉동밥이 정말 많은데요. 저는 코스토코 냉동 볶음밥들을 좋아합니다. 종류도 많고 양도 많고 가격도 착하고 정말 필수 아이템입니다.

    냉동밥이 이렇게 종류가 많고 계속 나오는 이유는 1인 가구가 늘어난 영향이 큰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라면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밥이 더 좋다고 인식이 바뀌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은데요.

    조리과정도 간단하고 다른 요리에 활용할 수 도 있고 캠핑 갔을 때도 먹기 편리해 더욱 인기가 많습니다. 맛도 양도 가격도 인기 있는 코스트코 볶음밥은 어떤 것이 있는지 모두 모아봤습니다.

     

     

     

     

    1. 한우물 통새우 볶음밥

    큼지막한 통새우에 5가지 국내산 생야채와 가마솥밥을 불향이 나도록 볶았습니다. 스크램블 에그로 고소한 맛을 내도록 했지만 기호에 따라 계란을 첨가하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혀 느끼하지 않고 큼지막한 새우와 맵지 않아서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코스트코 볶음밥 중의 하나입니다. 냉동고에 보관하면 오랫동안 상하지 않고 먹을 수 있습니다.

     

     

    2. 한우물 유기농 곤드레 나물밥

    곤드레는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하고 특유의 풍미와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어 건강식품으로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식품입니다.

    코스트코 곤드레 나물밥은 이런 곤드레에 비빔용간장소스가 더해져 더욱 맛이 있습니다. 건강한 밥상 그 자체.

     

     

     

    3. 풀무원 소고기 버섯 비빔밥

    가마솥 밥으로 지은 국내산 햅쌀에 표고버섯, 새송이버섯, 애느타리버섯이 들어간 영양재료와 궁합이 잘 맞는 소고기 부추를 넣은 비빔밥에 넣어 만들어진 영양 소고기 버섯 비빔밥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코스트코 볶음밥입니다. 후라이팬에 물 2숟가락을 넣고 볶음밥을 넣어 익히다가 꺼내어 들어있는 참기름과 간장소스를 넣어서 먹으면 누구나가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4. 한우물 잡채 볶음밥

    드신 분들은 똑 다시 드셔본다는 한우물 잡채 볶음밥입니다. 저녁 어떤 것을 먹을지 고민이라면 냉동식품중에서 잡채 볶음밥이 내용물도 많고 따로 소소를 섞을 필요 없이 간이 잘 맞는 잡채 볶음밥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잡채밥은 너무 많은 재료로 손이 많이 가 먹기에는 좋아도 너무 귀찮은 음식입니다. 한우물 잡채 볶음밥은 쫄깃하고 담백한 당면이 듬뿍 들어가있어서 전자렌지나 후라이팬에 잠깐 볶아주면 맛있고 풍성한 밥상이 됩니다.

     

     

     

     

    5. 천일 낚지 볶음밥

    한번 맛을 보면 그 맛을 잊을 수 없습니다. 쫄깃 쫄깃하면서 약간 매콤해서 술 해장에도 좋은 낚지 볶음밥입니다.

    약간 매콤하기 때문에 계란 반숙을 한 뒤 같이 먹으면 그 맛이 배가 되고 낚지가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게 씹는 맛이 느껴지는 크기의 적당한 크기입니다.

     

     

    6. 비비고 차돌깍두기 볶음밥

    고깃집 볶음밥 그 맛 그대로 향긋한 참기름으로 고깃지벵서 마무리로 먹던 그 맛 그대로입니다. 차돌양지소고기의 풍미에 큼지막하게 썰은 깍두기 석박지의 시원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7. 풀무원 황금밥알 볶음밥

    고슬고슬 밥알이 살아있고 향긋한 불향으로 식사가 즐거워집니다. 전자렌지도 후라이팬 조리시에도 별도 기름이 필요하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나온 코스트코 볶음밥으로 어린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볶음밥입니다. 와이프가 잠시 어디갔을 때 애들 몇 번 해줬는데 정말 잘 먹더라구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