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맥도날드, 파파이스, 롯데리아, KFC, 맘스앤터치 등등 많은 햄버거가 있는데 어느 햄버거를 가장 좋아하시나요. 저는 하나 고르라면 단연코 버거킹입니다. 부드러운 빵과 육즙이 터지는 고기, 아삭한 야채에, 소스까지 버거킹은 사랑입니다.

    이제 2020년 9월이 되었는데요. 버거킹 9월의 행사와 할인 받아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총정리해보았습니다. 

     

    ;

     

    1. 버거킹 어플로 할인 쿠폰 사용하기

    돈만 가지고 버거킹에 달려가 햄버거 사 먹는 그런 분들 안계시죠. 버거킹 어플 하나면 어플에 할인쿠폰이 주르륵 들어 있습니다. 사용방법도 그냥 어플 키고 할인 쿠폰 바코드 딱 찍으면 언제든지 할인 받아 먹을 수 있어요. 혹시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알려드릴게요. 지금 있는 쿠폰들까지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버거킹'을 입력한 뒤 설치를 해 줍니다. 공식 버거킹의 어플이니 안심하고 다운로드 받으셔도 됩니다.

     

     

    ;

    버거킹 어플의 화면인데 제일 아래 하단에 쿠폰이라고 쓰여 있는 부분을 클릭하면 언제 어디서든 사용가능한 쿠폰이 주르륵 나옵니다. 어떤 쿠폰이 있나 살펴볼까요.

     

    작게는 9%에서 많게는 53%까지 언제 어디서든 사용가능한 쿠폰입니다. 사용방법은 사용하고 싶은 쿠폰 클릭한 뒤 나오는 바코드를 찍으면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

     

    2. 와퍼 1+1 이벤트

    현재 하는 이벤트는 8. 31.(월)에서부터 9. 06.(일)까지 단 7일간 이벤트하는 와퍼 1+1 이벤트입니다.

    와퍼와 불고기와퍼를 하나 사면 하나를 더 주는 이벤트입니다. 1인 5개까지만 구입가능하고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혜택은 불가하다고 하네요. 혜자이벤트입니다. 5,900원에 2개를 먹을 수 있는 이벤트.

     

    ;

     

    3.  기네스 와퍼 무료 세트업

    이번에 기네스 와퍼가 새로 나왔습니다. 소스와 번에 기네스 맥주가 첨가되었고, 소스의 경우 제조과정에서 알콜은 없어지며 번의 경우 극소량의 알콜이 존재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네스 와퍼와 기네스 머쉬룸 와퍼가 새로 출시되서 그런지 버거킹 어플에는 없짐나 버거킹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무료 세트업 쿠폰을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홈페이지에서 무료 세트업 쿠폰 받기 클릭한 후 쿠폰 캡쳐하여 매장에서 캡쳐한 것 제시 후 무료 세트업 받으면 됩니다.

     

    https://event.burgerking.co.kr/guinnesswhopper/m/index.html

     

    신제품 기네스와퍼 출시!

    와퍼와 기네스가 만나다! 기네스와퍼

    event.burgerking.co.kr

     

    4. 기네스 와퍼 퀴즈와 인스타그램 이벤트

    기네스 와퍼 첫번째 이벤트는 퀴즈 이벤트인데 퀴즈에 참여하면 기네스 전용 맥주잔 또는 기네스 와퍼 무료 교환권을 당첨자에게 경품으로 줍니다.

     

    ;

     

    기네스 와퍼 두번째 이벤트는 매장을 방문하여 트레이매트 위에 기네스 와퍼 글자를 표현하면 당첨자에게 30만원권 버거킹 상품권, 10만원권 버거킹 상품권, 기네스 와퍼 무료 교환권을 줍니다.

     

    기네스 와퍼 세번째 이벤트는 내가 가지고 있는 블랙아이템과 기네스 와퍼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30만원권 버거킹 상품권, 기네스 와퍼 무료 교환권을 당첨자에게 줍니다.

     

    ;

     

    5. 버거킹 안내문

    코로나의 영향으로 서울 / 수도권 지역에서는 21부터 새벽 5까지는 매장 내 취식이 어렵다고 합니다. 해당 시간에는 포장이나 딜리버리만 가능하다고 하니 이점 염두해두세요.

     

    버거킹 9월 행사 및 할인 총정리 였습니다. 맛있게 드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