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의 영향으로 해외에 가지를 못하니 국내 여행을 많이 다니고, 그중에서 사람들이 북적이지 않고 실내가 아닌 실외에서 지낼 수 있는 캠핑장을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유명한 곳은 자리가 없어서 갈 수 없을 정도네요.

     

    캠핑의 장점은 많습니다. 가격도 저렴할 뿐만 아니라 맛있는 것을 손수 해먹을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의 눈치를 안 봐도 되고 자연 속에서 하나가 되는 그런 느낌이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특히 계곡이라면 계곡 바로 옆에서 바다라면 바다 바로 옆에서 물소리와 바람소리와 자연의 소리를 들으면서 해먹에 누워 있는 그런 것이 저는 정말 좋아합니다.

    여름철에 어떤 캠핑장을 가실지 고민 많으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여름철에 방문하면 좋을 캠핑장 베스트 4를 준비했습니다. 

     

    ;

     

    1. 고성 송지호 오토캠핑장

     

    강원 고성군 죽왕면 동해대로 6090 송지호 오토캠핑장

     

    여름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나요. 저 같은 경우에는 해변이 떠오릅니다. 소개해드릴 베스트 첫 번째 캠핑장은 이 해변이 있는 캠핑장입니다. 강원도 고성군에 있는 송지호 오토캠핑장인데요.

    이 캠핑장은 캠핑장에서 바다로 진입하기 위한 진입로가 캠핑장 안에 있어서 해변으로 손쉽게 접근이 가능한 그런 캠핑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물놀이를 하거나 해수욕을 즐기기 굉장히 좋은 캠핑장입니다.

    캠퍼들 사이에서는 매우 유명한 캠핑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주변에 산책로 조성이 매우 잘 되어 있어서 가볍게 산책을 즐기기도 좋습니다.

    그리고 캠핑장 바로 옆에 축구장과 족구장이 있어 단체로 오는 사람들이 ppt 나 어떤 구기 종목의 활동을 하시기에 매우 좋은 캠핑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캠핑장의 단점은 사이트 간격이 조금 좁습니다. 그래서 다른 캠핑 온 사람들을 잘 만나지 못한다면 조용한 캠핑을 즐길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두 번째 단점은 예약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입니다. 예약 일정을 잘 보시다가 클릭 전쟁에서 승리를 하셔야 합니다. 

    어찌되었든 이런 두 가지 단점에도 불구하고 해변 접근성이 용이하고, 산책과 운동을 할 수 있는 장소가 잘 마련되어 있다는 점에서 여름철 최고의 캠핑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2. 홍천 살둔마을 생둔분교캠핑장

     

    강원 홍천군 내면 율전리 221-4 살둔마을 생둔분교 오토캠핑장

     

    여름철 하면 또 떠오르는 것이라면 계곡이 있습니다. 이 계곡을 누릴 수 있는 가장 최적의 안성맞춤인 캠핑장이 있습니다. 바로 강원도 홍천군에 있는 생둔분교 오토캠핑장이라는 곳입니다.

    여름에 계곡을 즐기기에 굉장히 좋은 곳입니다. 계곡의 수심이 높은 곳부터 낮은 곳까지 고루 갖추고 있어 성인부터 아이들까지 즐겁게 놀 수 있는 그런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특히 캠핑의 또 좋은 점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은 캠핑 사이트를 좀 넓게 활용하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단점을 굳이 뽑자면 깊은 산속에 있다 보니까 화장실 같은 공동 시설에 산 벌레 같은 것들이 저녁 불빛에 이끌려 서 많이

    들어와 있습니다. 그래서 벌레를 매우 매우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조금 꺼려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볼 일을 보거나 할 때 달려든다던가 이런 정도가 아니니 크게 걱정하시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

     

    3. 영월 히어리 캠핑장

     

    강원 영월군 김삿갓면 와석리 743 히어리 캠핑장

     

    이번 캠핑장은 계곡, 사이트, 시설, 글램핑, 풀빌라까지 완벽한 시설과 환경을 가지고 있는 캠핑장입니다. 최근 리모델링을 하여 굉장히 좋은 시설을 갖추고 있는 캠핑장입니다.

    바로 강원도 영월에 있는 히어리 캠핑장입니다. 여름에는 계곡 때문에 좋지만 가을에는 단풍으로 인해 더욱더 멋진 환경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캠핑장 사이트들이 널찍하여 리빙쉘 등 텐트를 치기 정말 좋은 곳입니다. 캠핑장 앞에 있는 계곡물도 매우 깨끗합니다. 

    또한 이 캠핑장은 텐트만 칠 수 있는 곳이 아니라 글램핑을 운영하고 있으며, 풀빌라 형태의 펜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그 풀빌라를 옆에 수영장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름철에 방문하기 너무 좋은 이 캠핑장이고, 굳이 텐트가 없더라도 글램핑이나 풀빌라를 갖춘 펜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가평 화야 캠핑장

     

    경기 가평군 설악면 회곡리 32-1 화야 캠핑장

     

    이번 캠핑장은 시원한 나무 그늘이 있고 아이들과 물놀이를 하기 매우 좋은 캠핑장입니다. 바로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화야 캠핑장입니다.

    일단 이 캠핑장은 사이트가 큼직 큼직합니다. 그리고 B 구역으로 한정되기는 하지만 정말 완벽한 나무 그늘이 있는 곳입니다. 특히 계곡 물의 수심이 낮아 아이들이 있는 캠퍼 분들은 물놀이 하기가 매우 좋은 곳입니다.

    또한 캠핑장의 사이트 중 바위로 둘러싸여 있는 사이트가 있는데 기존의 캠핑장과는 달리 조금 이색적인 분위기의 캠핑을 즐기기에 적합한 장소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