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줄거리 및 등장인물, 원작 등에 대해 알아볼게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에서 tv 보다는 넷플릭스를 보는 시간이 많이 늘었는데요. 그렇게 봐도 봐도 정말 재미있는 것들이 많이 나와줘서 시간가는 줄 모르는 것 같아요.

     

    2021년 넷플릭스에서 정말 많은 대작들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지옥, 오징어게임, dp, 마이네임 등등 아직도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기대작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9월 17일로 공개 일자를 확정 지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스릴러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관한 이야기를 해볼게요.

    어린 시절에 대한 추억을 떠올리게끔 하는 친근한 타이틀과는 달리 살벌한 내용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통해 작품에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오징어 게임’ 입니다.

     

    현재 한국 영화 감독 중 가장 연출력이 뛰어나다고 평가받는 황동혁 감독과 이정재, 박해수의 만남, 그리고 456억의 상금을 걸고 벌리는 서바이벌 게임이라는 것 때문에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오징어게임 줄거리

    ‘오징어 게임’ 은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 게임에 참여한 사람들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돈에 절박한 456명의 사람들은 목숨을 건 게임에 참여하게 됩니다. 그리고 서바이벌 게임에서 생존하게 된 최후의 1인은 456억 원이라는 거액의 돈을 손에 쥐게 되죠.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은 빚에 쫓기는 사람들이 서바이벌 생존게임에 참여한다는 게 주요 내용이고, 배우 이정재, 박해수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번에 나온 티저 예고편을 보면 만화를 좋아하는 제가 예전에 즐겨봤던 만화책들이 생각나는데요.

    돈 때문에 서바이벌에 참가한다는 것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만화인 ‘카이지‘와 유사한 느낌을 가지게 되고, 서바이벌에서 난자한 피를 본다는 것은 아주 가깝게는 ‘배틀로얄‘도 생각나게 만듭니다. ​또 영화로도 나왔던 ‘신이 말하는 대로‘에서도 어릴 적 놀이가 게임으로 등장하는데 ‘오징어 게임’ 티저 예고편에서도 비슷한 장면이 나오더라구요. 

     

    오징어게임 보는 곳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 은 9월 17일에 방영될 예정이고 총 8부작입니다.

     

    한국 드라마의 주요 소재로 쓰인 사랑 이야기가 주제가 아닌 독특한 오징어 게임 줄거리 와 시나리오를 선보이고 있고, 넷플릭스를 통해 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대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 줄거리, 등장인물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하세요. ▼

     

    오징어게임 더 알아보기

     

    참조 : https://ourtopstory.com/squid-game/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줄거리 및 인물 정리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줄거리 및 등장인물, 원작 등에 대해 알아볼게요. 9월 17일 공개되는 오징어 게임은 빚에 쫓기는 사람들이 456억 상금을 위해 서바이벌 생존게임에 참여하는 게 주요 내용이

    ourtop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