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이미지 검색 모바일로 쉽게 해결해보자

    제가 구글을 자주 쓰는 이유가 구글 이미지 검색입니다. ^^

     

    자신이 소장하고 있는 이미지, 사진 파일과 유사한 패턴을 가진 것이 있는지 찾아 볼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구글 이미지 검색 서비스를 이용하면 아주 쉽게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서 유용합니다.

     

    모바일로는 네이버 어플에서 사용하기는 하지만 이 방대한 자료 검색으로는 구글만한 게 또 없잖아요

     

    그런데 구글 이미지 검색이 컴퓨터로는 하기 쉬운데 모바일로는 어떻게 해야하지 잘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지금부터 어떻게 사용하는지 아주 간단하고 쉽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핸드폰에서 인터넷 또는 모바일크롬 등에 접속을 해줍니다.

    크롬으로만 된다는 말이 있는데 인터넷도 가능하지 인터넷으로 해보겠습니다. ^^

    그런 다음에 오른쪽 하단에 있는 옵션들 중에서 세로방향으로 된 점 3개로 들어가 줍니다.

     

     

     

    수많은 메뉴들 중에서 아래쪽에 위치한 "데스크톱 버전" 을 눌러주세요. 이는 핸드폰으로 보는 인터넷 화면을 컴퓨터에서 보는 것처럼 보여주는 것입니다.

     

     

     

     

    화면이 많이 작아졌습니다. 이는 모바일 화면을 일반 컴퓨터 화면 처럼 보여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위쪽에 "이미지"를 눌러줍니다.​

     

     

     

     

    설정하기 전과 후가 달라진 점 보이시나요? 화면이 작아졌죠...

    검색바 쪽을 자세히 보시면 카메라 모양이 생기게 되는데 여기로 클릭을 해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그림이 뜨는데, "이미지 URL 붙여넣기" 인터넷에 있던 사진의 URL을 넣어도 되고, 자신의 사진첩에 있는 이미지를 첨부할 때는 "이미지 업로드"를 눌러서 클릭하면 비슷한 자신이 선택한 그림과 유사한 사진을 찾아서 보여줍니다.

     

    진 크기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업로드 하는 시간은 그렇게 오래걸리지 않습니다. 인내를 가지고 조금만 기다려 주시 자신이 원하는 검색을 마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