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넷플렉스, 왓쳐, 유튜브 등으로 인해 토렌트를 사용하는 횟수가 줄어들기는 했지만 이것저것 필요한 자료가 있을 때는 토렌트를 가끔 이용하고 있습니다.

     

    정말 없는 게 없을 정도로 검색만 하면 뚝딱 나오는 자료의 양에 정말 매번 깜짝 놀랍니다. 설마 있겠어라고 생각하다가 검색을 해보면 딱 나오는 자료에 오예를 외치며 자료를 다운로드합니다.

    필요한 파일 검색은 어떻게들 하시나요. 저도 예전에는 유명한 토렌트 사이트에 들어가서 검색을 한다던지, 아니면 구글에서 보고 싶은 '영화 제목과 함께 토렌트'라고 입력하여 다운을 받았습니다.

    그러던 중 토렌트 통합 검색 프로그램을 알게 되고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토렌트 로버 (torrent rover)라는 프로그램인데 설치 후 검색어를 입력하면 모든 토렌트 자료 중 검색하여 결과물을 알려주고 클릭하여 토렌트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1. 토렌트 통합 검색 프로그램 다운로드

    통합검색 사이트에서 일단 'torrentrover'를 입력합니다. 영어로 되어 있지만 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물론 사용도 간편하고 한글로 입력하여도 모두 한글로 된 검색이 됩니다.

     

    공식 사이트이고, Free Download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설치하면 됩니다.

     

    여기 링크를 알려드릴게요. 공식 사이트니까 필요하신 분은 들어가셔서 다운로드하으셔도 됩니다.

    https://www.torrentrover.com/

     

    Download torrent files fast for free - TorrentRover.com

    Download torrent files from a simple Windows desktop app. Fast searches from the best torrent sites, the best results, and easy double-click downloading.

    www.torrentrover.com

     

     

    2. 토렌트 통합 검색 프로그램 설치하기

    윈도우 10 보안에 인식이 되어 위와 같이 나온다면 추가 정보를 클릭한 뒤에, 

    실행을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다른 여타 프로그램 설치와 같이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옵션 같은 것이 없기 때문에 편하게 설치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3. 토렌트 통합 검색 프로그램 사용하기 첫 번째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검색하는 곳에 원하는 파일명이나 키워드를 입력 후 엔터를 누르면 주르륵 검색 결과가 나옵니다. 참 쉽죠.

     

     

    4. 토렌트 통합 검색 프로그램 사용하기 두 번째

    검색창에 한글로 입력을 해도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한글로 입력을 하면 검색을 한 뒤 결과를 알려주고 원하는 시드를 더블클릭하여 손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물론 토렌트 다운로드 프로그램인 '유토렌트'가 설치되어 있어야 가능하겠지요. 유토렌트 설치 관련에 대해 적은 포스팅도 알려드릴게요. 

    https://krtopic.com/entry/%EC%B5%9C%EC%8B%A0-%ED%86%A0%EB%A0%8C%ED%8A%B8-%EB%8B%A4%EB%A3%AC%EB%A1%9C%EB%93%9C-%EC%84%A4%EC%B9%98

     

    최신 토렌트 다운로드 설치

    안녕하세요. 인터넷이 빨라지면서 무엇이든지 인터넷에서 구할 수 있는 세상이 되었는데요. 컴퓨터나 노트북을 새로 구입하게 되면 반드시 필요한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 ��

    krtopic.com

     

     

    5. 토렌트 검색 프로그램 장점

    실제로 토렌트 검색 프로그램을 하면 자료를 쉽게 검색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기 실제로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영어 책인 'ROALD DAHL' 오디오를 다운로드하고 싶어 구글에서 'ROALD DAHL 토렌트'라고 입력하였지만 토렌트 파일을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이럴 때 토렌트 통합 검색 프로그램인 '토렌트 로버'를 이용할 때입니다.

     

    토렌트 로버(torrent rover) 프로그램을 실행한 뒤, 'ROALD DAHL'를 입력합니다. 그러면 아래에 엄청난 토렌트 검색 결과가 나옵니다. 그러면 보통 SEEDERS의 숫자가 높은 것을 택해야 안정적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파일을 선택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후 'Download Torrent'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손쉽게 자료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구글 등 통합검색 사이트에서 토렌트 검색하지 마시고, 토렌트 통합 검색 프로그램인 토렌트 로버를 이용해 손쉽게 자료를 다운로드하여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