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맨 캠핑의자 수리 받는 법(AS, 서비스센터)

이번 여름 캠핑 잘 다녀오셨나요. 저도 캠핑을 무척 좋아하지만 항상 생각하는 것이지만 참 장비가 많아요.

텐트, 의자, 테이블, 매트, 침낭, 타프, 의자, 냄비, 버너 등등등 하나하나 챙기다 보면 내가 왜 이러고 있지
그냥 집에서 푹 쉴까. 펜션이나 갈까. 당일치기로 산이나 바다로 놀러갈까 하지만 캠핑만의 매력이 있어서인지 헤어 나오지를 못하고 있네요.

저는 캠핑의자는 콜맨 의자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단하고 싸고 높이도 높으며 직각 형식으로 되어 있어 테이블에서 밥 먹기도 편하고 말이에요.

현재 콜맨 캠핑의자 4개를 사용하고 있는데 2개는 콜맨 컵홀더 슬림 체어 빨간색, 그리고 나머지 2개는 콜맨 슬림체어 녹색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주로 산에 있는 파쇄석이 있는 캠핑장을 자주 다니는데 제 몸무게를 못 이겨서인지 그만 콜맨 캠핑의자의 바닥이 부서지고 말았습니다. 캠핑의자의 바닥 부분이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다 보니 파쇄석과 저의 몸무게를 버티지 못하였나 봐요. 여하튼 오래 사용했고 수리할 때가 되긴 했지 말입니다.

캠핑의자를 바꿀까도 생각했지만 오래 사용하였던 것이라 정이 든 것도 있지만 캠핑용품이라는 게 욕심이 끝이 없어 이제 캠핑 용품 그만 사자고 마음먹었기에 검색도 시도하지 안았습니다.

이상하게 캠핑용품 구입하려고 마음먹으면 이것저것 사고 싶은게 많이 보여 하나만 사지지 않더라고요. 오프라인으로 가면 더 문제고요. 온라인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콜맨은 미국의 캠핑용품 전문 회사입니다. 캠핑 다시 니는 분들 중 콜맨 제품은 하나씩은 꼭 있을 거 같네요. 콜맨의 주력 스테디셀러는 랜턴인데 저도 이 가스랜턴을 잘 이용하고 있네요.

콜맨의 캠핑용품은 가성비가 좋고 대중적인 브랜드이며 AS 서비스 또한 원활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콜맨 캠핑용품 AS 받는 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1. 콜맨 서비스 센터 주소 및 처리기간

콜맨의 서비스센터(AS CENTER)의 주소는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48 대륭 테크노타운 6차 909-1호 콜맨 서비스센터에 위치하고 있는데 예전에는 방문접수도 가능하였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현재는 택배 접수만 받고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1577-5932인데 궁금한 사항은 전화해서 물어보면 친절히 답해 주고, 수리 관련 택배를 보내면 확인 후 비용을 전화로 알려주며 수리비용을 입금하면 택배로 보내주는 방법으로 수리 진행이 됩니다.

일반적인 AS 서비스 기간은 접수 후 2주 ~ 4주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2. 콜맨 캠핑의자 AS 접수하기

콜맨 캠핑의자  AS 접수를 하기 위해서는 캠핑의자와 함께 콜맨 서비스 의뢰서를 같이 보내야 합니다.

http://shop.coleman.co.kr/shop/main/html.php?htmid=service/as01.htm

위의 콜맨코리아 AS 사이트에서 콜맨 서비스 의뢰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수리 의뢰서를 다운로드하여 출력을 한 다음 고객명과 의뢰 내용을 적고 수리를 요하는 부분을 체크해서 수리할 제품인 콜맨 캠핑의자와 같이 콜맨 서비스 센터에 택배를 보냅니다.

캠핑의자가 크기가 커서 포장하기가 쉽지 않았는데 재활용 박스를 가지고 둘둘 말아 편의점에서 보냈어요.

3. 콜맨 캠핑의자 수리 완료

콜맨 캠핑의자를 수리 맡긴 지 10일 정도 있으니 연락이 와서 캠핑의자 바닥이 4 군데인데 1곳에 5,000원이고 4곳을 수리하면 20,000원이라고 하기에 4곳 모두 수리를 했습니다. 

수리비를 입금한 지 2일 만에 캠핑의자가 도착을 하였네요. 콜맨의 박스에 들어가 있는데 너무 깔끔하게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영수증까지 해서 깔끔하게 도착을 했네요.

저의 콜맨 캠핑의자 5년 이상은 이상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