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보궁 썸네일
    관절보궁

    관절보궁 가격과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상생활에서 관절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일상생활 중 단순하게 걷는 것부터 시작해서 산책, 등산, 달리기, 가벼운 운동을 즐기려고 해도 관절이 약해 문제가 생긴다면 소소한 일상생활의 행복도 누릴 수 없게 됩니다.

     

    주변에 정말 많은 종류의 관절 영양제가 있는데요. 그 많고 많은 영양제와 관절 건강식품 중에서 왜 '관절보궁'에 사람들이 열광을 하는 걸까요. 

     

    관절보궁 가격, 효능과 성분, 복용방법, 구매처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관절보궁이란

    관절보궁 수상이력
    관절보궁 수상이력

    오늘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건강식품인 관절보궁에 대해 알아볼 건데요. 가수 김연자 씨가 전속 모델로 있는 관절보궁으로 최근 많이 알려진 제품입니다.

     

    가수 김연자 씨가 모델로 발탁된 이유는 실제로 공연하실 때 맷돌 창법 등 관절에 무리가 갈만한 일들이 많아 공연 후 관절 통증 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는데 관절보궁을 복용 후 통증이 많이 완화가 되었고 그 효과를 직접 입증하면서 전속 모델이 되었다고 합니다.

     

    관절보궁은 무릎, 손목 등 관절에 이상을 느끼시는 분들의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관절보궁은 '주식회사 건강을향한지도'라는 회사에서 출시한 제품입니다. 관절보궁을 출시한 이 회사는 2019년 소비자 만족대상, 품질평가 대상을 2020년까지 연속 수상한 경력을 가진 회사라 많은 분들이 신뢰하고 있는 관절제품입니다. 

     

    관절보궁 제품은 마시는 형태의 '보'와 타정 형태로 이루어진 '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와 '궁'을 함께 섭취하면 되고 둘 다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2. 관절보궁의 원료

    관절보궁의 '보'

    관절보궁-보
    관절보궁-보

    관절보궁의 '보'의 주원료는 MSM(디메틸설폰)인데 이 주원료가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핵심 원료입니다. 여기에 부원료로 홍삼농축액(RG3 + COMPOND K)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MSM은 인체 조직 중 관절, 뼈 등에 가장 많이 분포되어 있으며 관절의 연골과 인대, 연골 조직 등을 구성하는 물질입니다. 이 성분을 보충함으로써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이 MSM은 미국, 캐나다, 일본, 유럽 등 국내외에서는 식품 또는 건강기능식품 등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다양한 연구자료를 통해 관절 기능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고되오 있다고 해요.

     

    관절보궁의 '궁'

    관절보궁-궁
    관절보궁-궁

    다음으로 관절보궁의 '궁'은 근육과 신경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며 칼슘 부족을 예방하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감소시켜주는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궁'의 주원료는 NAG(N-아세틸글루코사민)인데 이 성분은 연골의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코드로이친의 연골 건강과 피부 보습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초유에도 많은 양이 들어있으며, 몸안의 성분과 같은 형태로 섭취되어 체내 이용률이 높은 차세대 글루코사민입니다.

     

     

     

    3. 관절보궁의 효능

    관절보궁 효능
    관절보궁 효능

    관절은 하루 10만여 회 평생 끊임없이 움직이며 체중 4~10배의 충격을 받아내기 때문에 나이가 들수록 퇴행한다고 합니다.

     

    관절염의 경우 55세 이상의 성인들이 약 80% 이상이 증세를 보인다는 통계가 있습니다. 75세 이상이 될 경우에 대부분 관절염이 나타난다고 하는데요. 예전에는 나이가 있으신 분들이 관절에 대한 관심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책상과 차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관절의 이상을 호소하는 연령대가 더 낮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관절보궁이 필요하신 분
    관절보궁이 필요하신 분들

    관절보궁은 이런 분들에게 권장드립니다.

    • 관절이 뻣뻣하고 일상생활이 힘들다고 느끼시는 분
    • 계단 오르내리기가 힘드신 분
    • 출산 후 관절이 안 좋아지신 분
    • 갱년기 여성분
    • 노후 건강을 대비하시는 분

     

    봄철 환절기에는 추운 겨울 동안 부족했던 운동량으로 근육이 줄고 큰 일교차로 인해 관절이 뻣뻣해져 무리가 가는 시기입니다. 환절기 관절 건강을 위해서는 체온 유지를 통해 관절의 주변 근육과 인대가 경직되는 것을 방지해야 합니다.

     

    매일 아침 활동을 시작하기 전 스트레칭을 통한 근육 이완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여기에 근육과 신경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고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관절 건강보조식품까지 챙겨 드신다면 금상첨화라 할 수 있습니다.

     

     

     

     

    4. 관절보궁의 복용방법

    관절보궁 원료
    관절보궁의 원료

    관절보궁의 복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액상 형태로 되어 있는 '보'와 타정 형태로 되어 있는 '궁'을 합께 섭취하면 됩니다. 액상 '보'는 하루 2번 1포를 먹는데 이때 '궁'을 같이 먹으면 됩니다. 

     

    물론 '보'와 '궁'을 따로 섭취해도 되지만 같이 복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보'는 연골과 관절 건강에, 그리고 '궁'은 근육과 신경 유지, 그리고 칼슘 보충에 효능이 있기 때문에 '보'와 '궁'을 같이 섭취할 경우 서로 보완적인 효능이 더 잘 일어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보' - 액상 형태로 1회에 60ml, 1일 2회 1포씩 복용하여 드시면 됩니다.
    • '궁' - 타정(알약) 형태로 1일 2포 복용하여 드시면 됩니다.

     

     

    5. 관절보궁 가격

    관절보궁 가격은 오직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판매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관절보궁의 실제 판매 가격도 온라인 상담을 하는 경우에만 알 수 있습니다. 

     

    관절보궁 가격 상담이라고 생각하면 상당히 부담스럽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인터넷에서 알기 어려운 구체적인 설명이나 현재 사은품, 추가 증정 같은 이벤트도 알 수 있기 때문에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상담을 한다고 해서 돈이 들어가는 것도 아니니 관절 통증에 고생이 많으신 분들이나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가볍게 관절보궁 가격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관절보궁 가격은 중고나라에 나와 있는 가격을 중심으로 예측해본 바로는 20만 원대에서 30만 원대 정도이고, 공식홈페이지 가격은 398,000원입니다. 중고나라를 이용하는 것보다는 내 몸에 직접 들어가는 제품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새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관절보궁 홈페이지 바로가기

     

    6. 관절보궁 부작용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때 가장 알아야 하는 점은 부작용 또는 주의사항인데요. 현재까지는 관절보궁의 특별한 부작용은 없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관절보궁의 주성분인 MSM을 과다 섭취할 경우 복통이나 두통 등 이상반응이 생길 수 있으니 반드시 하루 권장량을 지키면서 섭취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잊지 말아야 할 것은 꾸준한 근력운동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 시작 전 스트레칭으로 몸을 잘 풀어주시고 만성질환인 관절질환 꼭 극복하시어 더 즐겁고 행복한 노후 생활 보내세요.

     

    7. 건강기능식품 추천 더 보기

    광동 침향환 가격과 효능 총정리

     

    광동 침향환 가격과 효능 총정리

    광동 침향환 가격과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광동 침향환은 광동제약이 한방 노하우를 집약해 전통원료인 침향과 녹용 등을 배합해 개발한 제품입니다. 침향과 녹용의 배합 함량이 26%로

    krtopic.com

    호관원 프리미엄가격 및 효과 총정리

     

    호관원 프리미엄가격 및 효과 총정리

    호관원 프리미엄가격 및 효과, 섭취방법,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나이가 들어가면서 그리고 앉아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관절이 안 좋으신 분들이 많은데요. 이런 분들에게 호관

    krtopic.com

    브이맥스 효능과 가격 총정리

     

    브이맥스 효능과 가격 총정리

    브이맥스 효능과 가격,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이 알고 계시다시피 브이맥스 건강기능식품은 배우 김보성 씨가 광고하는 남성 활력 제품입니다. 중년의 남성분들은 집에 있는 가족을

    krtopic.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