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클레스 썸네일
    그라클레스 가격 및 효능

    그라클레스의 가격과 효능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무기력하고 힘없는 남자가 되고 계시지는 않은지요. 그라클레스는 오직 남성을 위한 제품으로 중년 남성에게 큰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갱년기란 나이가 들면서 자연적으로 접어드는 기간으로 호르몬 변화와 함께 신체적, 심리적으로 큰 변화가 일어나는 기간입니다. 대부분 여성에게만 나타나는 증상으로 알고 계시지만 남성에게도 마찬가지로 갱년기가 찾아옵니다.

     

    최근 대한 남성과학회가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남성의 20~30%가 남성 갱년기 증상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수치는 자신의 약점을 드러내고 싶지 않은 남성들의 특징으로 더욱 많은 남성들이 이 갱년기 증상을 겪고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남자 갱년기 증상은 남성호르몬 수치가 떨어지면서 근육량이 감소하고 성욕 감퇴, 비뇨기 질환 등 성기능이 감소하면서 중년 이후 자신감이 하락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자 갱년기가 찾아온다면 개인차가 있어 무심하게 넘길 수 있지만 이와 함께 고혈압, 당뇨, 골다공증, 동맥경화 등과 같은 만성 질환의 발병률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갱년기가 찾아왔다면 꾸준한 관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남성 갱년기를 겪고 자신감이 하락한 분들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그라클레스의 가격부터 효능, 성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그라클레스란

    그라클레스 FDA 승인 문서
    그라클레스 FDA 승인

    그라클레스는 세계에서 청정한 환경을 자랑하는 캐나다 브리티쉬 콜럼비아에서 2005년 설립된 건강기능식품 전문 회사인 TNC Nutrition Ltd. 사에서 제조한 제품입니다. 

     

    한마디로 남성 갱년기에 좋은 영양제라고 보면 됩니다. 전립선과 성욕 그리고 지구력을 향상하는 성분들을 모두 포함하고 있어 남성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출시한 지 얼마 안 된 신제품으로 가수 홍진영 님이 모델로 광고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십니다.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때 꼭 확인해야 하는 것이 제품의 안정성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그라클레스는 식약처로부터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캐나다 정부와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제품이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2. 그라클레스의 성분 및 효능

    그라클레스 성문 사진
    그라클레스 성분 및 효능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하기 전에 유명하다고 그냥 믿고 선택하여서는 안됩니다. 다른 아류작들이 매우 많기 때문입니다. 선택 전 항상 성분과 효능에 대해 꼼꼼히 살펴보아야 하는데요. 

     

    오로지 객관적으로 살펴볼 수 있는 것은 성분이고 이 성분들이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꼼꼼히 살펴보아야 합니다.

     

    쏘팔메토

    전립선 건강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쏘팔메토입니다. 쏘팔메토의 효능은 전립선을 건강하게 하여 소변 흐름을 원활하게 해 주고 방광 주변 근육을 이완시켜 화장실을 가는 횟수를 줄여줍니다.

     

    또한 기력 회복과 통증 개선과 더불어 탈모개선 등의 효과를 가지고 있어 남성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원료이기도 합니다.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수치를 증가시키고 요도 관련 증상과 전립선염 완화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옥타코사놀

    옥타코사놀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옥타코사놀은 글리코겐에 저장되어 있는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전환시켜줍니다. 철새들이 수천 킬로미터를 이동할 수 있는 지구력 또한 이 옥타코사놀의 힘입니다.

     

    아연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수적인 성분입니다. 남자의 생식기나 전립선에도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정액에도 아연이 많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아연을 섭취하게 되면 정자수도 많아지고 정자의 활동량도 높아집니다. 또한 남성호르몬 수치도 유지시켜주어 성욕 감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셀레늄

    셀레늄은 필수 미네랄로써 강력한 항산화력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신체 조직의 노화와 변성을 막거나 속도를 지연시킵니다.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로 면역력도 높여줍니다. 셀레늄을 장기 복용한 사람들은 전립선암, 대장암, 폐암의 발생률이 많이 줄었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전립선 건강 중요성 사진
    전립선 건강

    비타민B1, B2, B3

    비타민 B는 세포 대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수용성 비타민입니다. 특히 비타민 B1은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하고 비타민 B2는 체네 에너지 생성에 필요합니다. 그리고 비타민 B3는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하고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합니다.

     

    망간

    무기질의 일종인 망간은 통곡물, 호두, 간, 차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여러 가지 효소의 활동에 반드시 필요한 망간은 뇌의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인슐린 분비를 높여 세포가 당질을 잘 흡수하도록 도우며 뼈와 연골의 성장에도 필요합니다.

     

    판토텐 산

    판토텐 산은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의 에너지 대사 관련하여 에너지를 생성합니다. 또한 우리 신체를 구성하는 콜라겐을 만드는데 필수적인 역할을 하고 호르몬 합성에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판토텐 산이 부족할 때 무기력, 피로, 두통 등의 증상이 생깁니다.

     

     

    그라클레스 부원료

    그라클레스는 위의 주성분 이외에도 19가지의 부원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과라나, L - 류신, L - 이소류신, L -아르기닌, 홍삼추출물, 마늘추출물, 산수유 추출물, 마카 추출물, 남가새 열매 추출물, 산사나무 열매 추출물, 새삼 추출물, 다미아나 잎 추출물, 토마토 추출물, 하수오 추출물, 피지움, 레시틴, 해마분말, 후코이단 분말, 비타민 C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 그라클레스 추천

    고개숙인 남성 사진
    남성 자신감 하락

    그라클레스는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생활에 활력이 부족하신 분
    • 전립선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
    • 잔뇨가 남고 소변을 개운하게 못 보시는 분
    •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하신 분
    • 체력과 지구력 증진을 필요로 하시는 분
    • 활기를 되찾고 싶으신 분
    • 성욕이 감퇴되신 분

     

    4. 그라클레스 가격

     

     

    그라클레스의 가격은 회사의 판매 정책 상 온라인 상에서 가격을 공개적으로 오픈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때문에 정확한 그라클레스의 가격을 알기 위해서는 그라클레스의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상담이라고 생각하면 꺼려하시거나 부담스럽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인터넷에서 접하기 어려운 설명이나 100% 무료 사은품, 추가 증정 같은 이벤트도 알 수 있기 때문에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상담을 한다고 해서 돈이 들어가는 것도 아니니 선물을 준비하시거나 남성 갱년기로 고민이 있으신 분들은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중고나라에 나와있는 가격을 중심으로 예측해보았을 때는 20만 원대 이하로 추측이 되고 3개월분 구매 시 40만 원대로 추측이 됩니다. 중고나라를 이용하는 것보다는 내 몸에 직접 들어가는 제품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새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5. 그라클레스 섭취방법 및 주의사항

    그라클레스 홍진영 광고 사진
    그라클레스

    그라클레스는 복용이 쉽게 총 60 캡슐로 이루어진 제품입니다. 섭취방법은 1일 1회 2 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는 방법입니다.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위 제품의 원료를 꼭 확인하고 섭취하셔야 합니다. 어느 건강기능식품과 마찬가지이겠지만 과량 섭취 시 메스꺼움, 배탈, 설사 등의 소화 계통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섭취를 중단하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항생제 등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들은 전문의와 충분히 상의 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6. 건강기능식품 추천 더 보기

    광동 침향환 가격과 효능 총정리

     

    광동 침향환 가격과 효능 총정리

    광동 침향환 가격과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광동 침향환은 광동제약이 한방 노하우를 집약해 전통원료인 침향과 녹용 등을 배합해 개발한 제품입니다. 침향과 녹용의 배합 함량이 26%로

    krtopic.com

    브이맥스 효능과 가격 총정리

     

    브이맥스 효능과 가격 총정리

    브이맥스 효능과 가격,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이 알고 계시다시피 브이맥스 건강기능식품은 배우 김보성 씨가 광고하는 남성 활력 제품입니다. 중년의 남성분들은 집에 있는 가족을

    krtopic.com

    호관원 프리미엄가격 및 효과 총정리

     

    호관원 프리미엄가격 및 효과 총정리

    호관원 프리미엄가격 및 효과, 섭취방법,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나이가 들어가면서 그리고 앉아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관절이 안 좋으신 분들이 많은데요. 이런 분들에게 호관

    krtopic.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