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한국드라마 베스트 10에 대해 알아볼게요.

     

    넷플릭스에서 최근 공개한 D.P.를 포함하여 2021년에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까지 총망라하여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어려워지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에서 넷플릭스 드라마를 보는 시간이 늘어났는데요.

     

    예전에는 미드 위주로 봤는데 최근 나오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들이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인간수업>, <스위트 홈>, <인간수업>, <보건교사 안은영> 등 너무 재미있는 것들이 많네요.

     

    특히 현재 넷플릭스가 제작 중인 여러 한국 드라마 신작들 중에는 쟁쟁한 감독과 배우의 참여가 확정된 작품도 있고 원작을 바탕으로 드라마화가 진행 중인 작품도 있습니다.

     

    넷플릭스에는 없는 왓챠에만 있는 명작들과 이번에 새로 출시하는 디즈니 플러스 에도 좋은 컨텐츠들이 많이 있으니 함께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격, 출시일, 컨텐츠 총정리

    디즈니 플러스 가격, 한국 출시일에 대해 알아보고 디즈니 플러스 컨텐츠 는 어떤 것들이 있고 디느지 플러스 프리미어 액세스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디즈니 플러스의 한국 정식 출시일

    ourtopstory.com

     

    왓챠 추천 베스트 10

    왓챠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 알아볼게요. 이렇게 넷플릭스에는 없고 왓챠에서만 서비스 중인 반드시 봐야하는 놓쳐서는 안되는 왓챠 영화 베스트 10에 대해 알아볼게요. 왕좌의 게임 부터 덱스터

    ourtopstory.com

     

    ‘넷플릭스붐’의 열기를 더해줄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추천 2021 예정작을 소개합니다.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추천

    2021년 공개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베스트 10

    1. D.P.
    2. 스위트홈
    3. 오징어 게임
    4. 지옥
    5. 마이네임
    6. 소년심판
    7. 고요의 바다
    8. 종이의 집 리메이크
    9. 지금 우리 학교는
    10. 안나라수마나라

     

    넷플릭스 다시보기

     

    1. D.P.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DP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 D.P.

     

    연출: 한준희 / 출연: 정해인, 김성균, 구교환, 손석구

     

    네이버 한국드라마 추천 베스트10 중 첫번째는 D.P입니다.

    <D.P.>는 김보통 작가의 웹툰 <D.P 개의 날>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드라마입니다.

     

    ‘D.P’는 군무이탈체포전담조(Deserter Pursuit)의 약자로, 탈영병들을 잡는 현병단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실제 D.P로 근무했던 김보통 작가의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었다고 하며 청춘의 고뇌, 군대 조직의 문제점 등을 담았다보니 특히 군대를 갔다 온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드라마 <D.P>는 <차이나타운>, <뺑반> 등을 연출한 한준희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정해인, 김성균, 구교환, 손석구가 출연하여 탈영병들을 잡는 헌병을 연기합니다.

     

    원작과 마찬가지로 배우 정해인이 맡고 있는 주인공 안준호 이병이 중심이 되는 이야기와 함께 탈영병들의 사연을 에피소드 형식으로 풀어나가는데 놀랄정도의 옛날 군대문화에 충격을 받았네요.


    2. 스위트홈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스위트홈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 스위트홈

     

    연출 : 이응복 / 출연 : 송강, 이진욱, 이시영, 이도현

     

    <스위트홈>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서바이벌 호러 드라마입니다.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이 작품은 인간들이 과물이 되고 폭주하는 세상에서,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간 허름한 아파트에서 겪게되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입니다.

     

    <스위트홈>의 연출을 맡은 이응복 감독은 유명한 <태양의 후예>, <미스터선샤인>, <도깨비>를 연출한 감독입니다.

    각각의 캐릭터가 생동감이 있고, 그 사람의 욕망 속 괴물의 탄생과정 또한 매우 신선합니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전개를 즐기고 싶다면 <스위트홈>을 추천합니다.


    3. 오징어 게임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 오징어 게임

     

    연출: 황동혁 / 출연: 이정재, 박해수, 허성태, 위하준, 김주령, 정호연

     

    이정재, 박해수 주연의 <오징어 게임>은 막대한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 게임에 참여한 인물들의 이야기입니다.

     

    ‘오징어 게임’이란 땅 위에 오징어 모양을 이루는 동그라미, 세모, 네모를 그린 뒤에 몇 명의 사람들이 공수 구분을 나누어 겨루는 놀이를 뜻하는데요. 작품에서도 목숨을 건 서바이벌 게임을 하는 내용이 주를 이룹니다.

     

    이정재가 연기하는 기훈은 실직 후 인생 밑바닥을 치며 게임에 참여하게 되는 인물이고, 박해수는 서울대 출신의 회사원으로 회사 자금을 유용해 위기에 처한 상우 역을 맡았습니다. 이외에도 허성태, 위하준 등이 조폭, 형사 등 다양한 상황에 놓인 캐릭터들을 연기합니다.

     

    서바이벌 게임을 소재로 한 <오징어 게임>은 긴장감 넘치는 활극이 예상되지만 <도가니>, <수상한 그녀>, <남한산성> 등의 영화로 실력을 입증한 황동혁 감독이 연출을 맡은 만큼, 그 속에서 벌어지는 인물들의 갈등과 고뇌도 보는 재미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오징어 게임>은 2021년 9월 17일 넷플릭스 한국드라마로 공개됩니다.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줄거리 및 인물 정리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줄거리 및 등장인물, 원작 등에 대해 알아볼게요. 9월 17일 공개되는 오징어 게임은 빚에 쫓기는 사람들이 456억 상금을 위해 서바이벌 생존게임에 참여하는 게 주요 내용이

    ourtopstory.com


    4. 지옥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지옥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 지옥

     

    연출: 연상호 / 출연: 유아인, 박정민, 김현주, 원진아, 양익준

     

    <D.P>와 <스위트홈>과 마찬가지로 웹툰 <지옥>을 원작으로 한 작품입니다. 웹툰 <지옥>의 작가인 연상호 감독이 직접 연출을 하는데요.

     

    ‘지옥의 사자’라 불리는 초자연적인 존재들이 사회에 나타나며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웹툰 시즌1의 주인공이었던 신흥 종교의 교주 역으로는 유아인이, 시즌2의 주인공이었던 방송국 PD 배영재 역으로는 박정민이 캐스팅되었습니다. 이외에도 김현주, 원진아, 양익준 등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드라마는 원작 웹툰의 시즌1과 시즌2 이야기를 모두 담을 예정이고,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공개 예정은 2021년이나 정확한 날짜는 미정입니다.

     

     

    넷플릭스 '지옥' 줄거리 및 인물 정리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 줄거리 및 인물정리, 방영시간에 대해 알아볼게요. 웹툰 원작의 넷플릭스 지옥은 예고 없이 등장 하는 지옥의 사자들을 맞닥뜨리게 된 사람들이 갑작스럽게 지옥행 선고

    ourtopstory.com


    5. 마이네임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마이네임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 마이네임

     

    연출: 김진민 / 출연: 한소희 박희순 안보현 김상호

     

    <마이네임>의 원래 제목은 <네메시스> 였습니다. ‘네메시스’는 그리스신화에 나오는 복수의 여신을 뜻하는데요.

    드라마 <네메시스>는 살해된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경찰로 위장 잠입하는 주인공(한소희 분)의 복수 이야기를 담은 액션 스릴러물입니다.

     

    연출은 <인간수업>의 긴민만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아버지의 죽음에 얽힌 조직과 경찰 집단의 비밀, 복잡하게 꼬인 인물 간의 심리전, 예상을 뒤엎는 반전 등이 예상 됩니다.

     

     

    넷플릭스 마이네임 줄거리 및 등장인물 소개

    넷플릭스 마이네임 줄거리, 개봉일, 등장인물 에 대해 알아볼게요. 넷플릭스에서 정말 재미있는 한국 드라마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번 10월에 한소희 배우님이 주연으로 나오는 마

    krtopic.com


    6. 소년심판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소년심판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 소녀심판

     

    연출: 홍종찬 / 출연: 김혜수, 김무열, 이성민

     

    <소년심판>은 법정을 무대로 소년범들의 판결을 내리는 판사들이 나오는 드라마입니다.

     

    소년범을 혐오하는 엘리트 판사 심은석(김혜수)이 한 지방법원의 소년형사합의부에 부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입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소년범들을 바라보는 검정고시 출신의 차태주(김무열)와 두 사람을 이끄는 부장판사 강원중(이성민)이 은석과 함께 재판을 진행하는 판사로 등장합니다.

     

    소년범죄라는 무거운 소재를 바탕으로 서로 다른 가치관을 가진 인물들이 갈등하고, 화합하는 과정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7. 고요의 바다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고요의 바다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 고요의 바다

     

    연출: 최항용 / 출연: 공유, 배두나, 이준

     

    연기파 배우 공유와 배두나가 출연하는 SF 드라마 <고요의 바다>는 2014년 미쟝센단편영화제에 초청받아 주목받은 동명 단편영화가 원작입니다.

     

    황폐화된 미래를 배경으로 달에 버려진 연구기지에 의문의 샘플을 회수 하러 가는 대원들의 이야기인데요.

     

    공유가 탐사대장 한윤재를 연기하고, 배두나가 과거 연구기지에서 벌어진 의문의 사고 비밀을 밝히기 위해 팀에 합류한 우주생물학자 송지안을 연기합니다.

     

    원작 단편영화를 연출했던 최항용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아 원작의 분위기를 이어가는데 우리나라에서 보기 힘든 우주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이다 보니 매우 기대가 됩니다.


    8. 종이의 집 리메이크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종이의 집 리메이크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 종이의 집 리메이크

     

    연출: 김홍선 / 출연 : 김윤진, 유지태, 전종서, 박해준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스페인 드라마 <종이의 집>이 한국판으로 리메이크 됩니다.

     

    동명 스페인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종이의 집>은 한 범죄집단이 조폐국을 점거하는 이야기입니다.

     

    스페인 드라마 <종이의 집>은 현재 시즌5까지 제작될 정도로 매우 높은 완성도와 신선함, 재미를 골고루 갖춘 작품입니다.

     

    <스페인의 집> 한국 리메이크 버전은 교수 역할은 유지태과 맡았으며 실력파 배우인 김윤진이 출연합니다. 연출은 드라마 <보이스>, <손 the guest> 등으로 장르물에서 실력을 입증한 김홍선 감독이 맡았습니다.


    9. 지금 우리 학교는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지금 우리학교는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 지금 우리학교는

     

    연출: 이재규 / 출연: 박지후, 윤찬영, 이규형, 김병철, 김지수

     

    <킹덤>에 이어 한국 좀비물의 계보를 이어가는 드라마인 <지금 우리학교는>도 2021년 공개 예정입니다.

     

    주동근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창궐한 학교에서 고군분투하는 학생들의 이야기입니다.

     

    드라마 <다모>, <더킹 투하츠>, 영화 <완벽한 타인> 등으로 TV와 스크린을 오가며 흥행작을 배출한 이재규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배우 박지후가 극을 이끄는 남온조 역을 맡았으며 윤찬영, 이규형 등이 그와 함께하는 학생들을 연기합니다. 그로테스크하고 잔인한 묘사로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았던 원작 웹툰의 표현을 드라마에서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10. 안나라수마나라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 안나라수마나라

     

    연출: 김성윤 / 출연 : 지창욱, 최성은, 황인엽

     

    <안나라수마나라>는 감성적인 작화와 서사로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하일권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입니다.

     

    불우한 가정 환경에서 자란 고등학생이 동네를 떠돌아다니며 마술을 보여주는 의문의 마술사를 만나게 되고, 그로 인해 삶이 바뀌는 과정을 담았습니다.

     

    원작 웹툰처럼 성장 드라마를 바탕으로 냉혹한 현실에 부딪혀 꿈을 포기하게 되는 인물들의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안나라수마나라>는 작품성을 인정받아 연극으로 각색돼 공연되기도 했습니다. <이태원 클라쓰>로 웹툰 원작 드라마의 성공 사례를 만들었던 김성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고 하니 매우 기대가 됩니다.

     

    이상으로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동안 코로나 팬데믹 여파로 제작에 차질을 빚으면서 콘텐츠 공개 일정이 미뤄졌던 기대작들이 하반기부터 줄줄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소개한 한국드라마들 이외에도 해외 영화, 드라마도 공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3일 <종이의 집 시즌5>를 시작으로 오는 10일 <케이트(Kate)>, 다음달 15일에는 <너의 모든 것 시즌3>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11월12일에는 <레드 노티스(Red Notice)>, 12월17일 <더 위쳐 시즌2>가 예정되어 있고 <코브라 카이(Cobra Kai) 시즌4>도 12월 공개될 예정입니다.

     

     

    넷플릭스 다시보기

     

    인기글 더보기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에 대해 알아볼게요. 인기있는 드라마 본방사수를 못할 때 편리하게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를 통해 언제든지 다시 볼 수 있습니다. MBC, KBS, SBS, 웨이브 사이트

    ourtopstory.com

     

     

    손흥민 토트넘 축구 무료 중계 사이트 | 프리미어리그 중계

    손흥민 토트넘 축구 무료 중계 사이트 | 손흥민 경기 중계 | 손흥민 쿠팡 플레이 중계 | 토트넘 무료중계 | 프리미어리그 무료 중계 프리미어리그가 8월 14일부터 시작을 하였는데요. 손흥민 토트

    ourtopstory.com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방법 및 다시보기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방법 및 참가자, 다시보기 에 대해 알아볼게요. 내일은 국민가수 는 장르, 국적불문하여 노래를 사랑하고 무대에 대한 갈망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트롯

    ourtop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