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침향환

    광동 침향환 가격 과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광동 침향환은 광동제약이 한방 노하우를 집약해 전통원료인 침향과 녹용 등을 배합해 개발한 제품입니다. 침향과 녹용의 배합 함량이 26%로 비교적 높고 배우 김영철을 광고모델로 꾸준히 마케팅해온 결과 매우 인지도가 높아요.

    많은 분들이 40~50대가 되면 기력이 떨어지고 젊었을 때와 다르게 몸이 예전같지 않음을 느낍니다. 특히나 50대가 되면 젊은 시절에 비해 체력이 60% 정도 감소한다고 합니다.

    이 광동 침향환은 40~50대 기력이 약해진 중년에게 활력을 주는 제품으로 특히 무기력감을 느끼는 분들에게 좋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침향에 대해서는 잘 접해보지 않아 무엇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아래에서 광동 침향환가격효능, 주의점, 섭취 권장량 등에 대해 총정리 해서 알아볼게요.

     

    ▶ 광동 침향환 홈페이지 바로가기

     

     

    1. 침향이란

    침향이란

    침향은 베트남이나 인도네시아와 같은 동남아 열대지역 원산지이며 예로부터 불로장생의 귀한 약재로 알려졌었습니다. 동남아 열대 지역에서 자생하는 침향나무에서 채취한 수액이 굳어진 것이 침향입니다.

    침향나무는 외부에서 해충이 침입하거나 상처를 입으면 그 부분을 치료하기 위해 수액을 분비하는데 그 수액이 수백, 수천 년의 시간이 걸려 굳어진 것이 침향입니다.

    침향나무(Aquilaria속)의 수지 덩어리를 파내어 향으로 정재한 것으로 향 중에서 가장 고급품으로 꼽힙니다. 세계 3대 향이 사향, 용현향 그리고 침향입니다.

    침향나무 한 그루에서 채취할 수 있는 양이 5~7kg 정도박에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시간도 많이 걸리고 양도 적다보니 침향 가격은 1g당 수백만 원을 호가합니다. 그만큼 귀하고 비싼 약재로 1kg에 10억이 넘는 귀한 약재입니다.

    한국에서도 예로부터 귀한 약재로 이용이 되어 왔으며, <세종실록>에서도 침향을 먹었더니 위독한 상황이 완화되었다고 나와있습니다.

    <조선왕조실록1>에서는 숙종과 경종의 건강비법으로, 옛 문헌에서는 귀한 건강 원료로 기록되어 있으며, <삼국사기>에서는 귀한 침향 소비를 금하는 법령이 기록되어 있을 정도로 역사에 인증된 침향입니다.

    이런 침향을 옛 베트남에서는 호랑이에게 상처를 입혀 호랑이가 상처를 치료하기 위해 침향나무를 찾아가 핥으면 그것을 보고 찾았다고 합니다.

    이러한 침향은 현재 베트남 정부에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인기가 좋은 공진단이라는 것을 들어보셨을텐데요. 공진단은 사향을 많이 썼는데 사향이 멸종상태기 때문에 현재 침향을 많이 쓰고 있습니다.

     

    2. 광동 침향환 효능

     

     

    귀한 약재, 불로장생의 약재로 불리는 광동침향환 침향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혈관건강

    침향의 효능 으로 가장 대표적인 것이 혈관을 건강해주는 것입니다. 침향 속 베타셀리넨 성분이 혈관 속에 노폐물을 제거 및 배출하여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 줍니다. 이로 인해 각종 혈관 질환 예방의 효능이 있습니다.

    신장 건강

    신장을 건강하게 해 줍니다. 침향에 함유되어 있는 베타셀리넨 성분이 신장 및 콩팥에 기운을 불어넣어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거기에 더해 유황 성분이 항균작용을 하여 신장의 염증 완화에 효능이 있습니다.

    뇌졸중 예방

    침향에는 뇌를 활성화해주는 성분이 들어 있어 뇌 건강을 개선해 줄 수 있고, 뇌 질환을 예방하는데도 탁월한 도움을 줍니다.

    상체의 기운이 뜨겁고 하체의 기운이 차갑다면 몸속에 독소가 쌓여 혈액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며 뇌경색으로 진행이 될 수 있습니다.

    침향은 찬 기운을 위로 올리고 따뜻한 기운을 아래로 내리는 수승 하강의 효능이 있는 대표적인 약재입니다. 혈행 개선 및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줘서 광동 침향환 효능 으로 대표적인 것이 뇌졸중 예방 효능이 있습니다.

    스트레스 해소

    침향은 향이 좋아 천상의 향이라 불리며, 천연 신경안정제로도 유명한 약재입니다. 아가로스피롤 성분이 신경이완 및 마음의 안정을 도와 불면증 해소에도 두움을 줍니다.
    섭취하지 않고 향을 맡는 것만으로도 부교감 신경을 자극하여 심신 안정 및 뇌 활성화를 도와줍니다.

    소화기능 개선

    침향은 위염 및 과민성 대장염 등과 같은 각종 소화기계 질환에 효과가 있습니다.
    동의보감에는 '심하게 토를 하고 설사를 하여 팔다리에 쥐가 나는 것을 고쳐주고 정신을 편하게 한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본초강목에는 '오장을 튼튼하게 하여 복통, 급성 위장염을 치료한다."라고 침향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안구 건강 개선

    침향 속에는 정유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이 정유 성분은 눈에 있는 망막세포의 파괴를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3. 광동 침향환 특징

    높은 주원료 함량과 다양한 부원료 함유

    광동 침향환 성분

    광동 침향 환에는 광동제약 제품 기준 최대 함량인 16%의 침향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에 더해 양기를 보호하는데 탁월한 도움을 주는 녹용이 10% 함유되어 있습니다.

    많은 건강식품 제품들이 주원료에 대해서는 광고를 하지만 정작 살펴보면 부원료, 배합 원료가 부실한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광동 침향환은 체력증진과 건강관리를 위해 주원료인 침향뿐만 아니라 배합 원료까지 신경을 많이 쓴 제품입니다. 산삼배양근부터 비수리(야관문), 녹용, 벌꿀, 당귀, 산수유, 볼령, 산약, 숙지황, 두충잎, 천궁, 홍삼, 오미자 등 믿을 수 있는 건강 전통 원료 15가지를 함유하고 있어 광동 침향환 효능 이 매우 좋습니다.

    국내 굴지의 제약회사 제품


    건강식품 시장을 보면 특정 원료가 유행을 하면 다양한 곳에서 출시가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광동 침향환은 다른 곳들과 비교하여 침향과 녹용의 배합 함량이 높고 생산공정이 공인된 제품입니다.

    배우 김영철을 광고모델로 꾸준히 마케팅 중인 관계로 인지도가 높은 상태입니다.

    광동 침향환은 누구나 들으면 알 수 있는 그 광동제약의 제품입니다. 광동제약은 57년의 역사를 자기고 있는 제약회사입니다.

    환 형태의 복용 편의성

    광동 침향환 복용 편의성

    건강식품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꾸준한 섭취와 복용의 편의성입니다. 복용 방식이 까다로우면 결국 먹기도 불편해 꾸준하게 먹는 것이 힘들어지기 때문입니다.

    광동 침향환은 환형태로 되어 있어 바로 씹어서 물과 함께 복용이 가능합니다. 개별 포장되어 있어 출장이나 여행 등 외출을 할 때도 간편하게 챙길 수 있어 꾸준한 복용이 가능합니다.

    환절기 건강관리가 필요한 경우, 꾸준한 체력 및 기력 관리가 필요한 경우에는 광동 침향환을 1일 1회 1환씩 간편하게 하루 한알을 그대로 씹거나 물과 함께 섭취하면 영양공급, 체질개선, 건강 증진 등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광동 침향환 가격

     

    광동 침향환가격 은 옛날 왕이 먹었던 귀한 약재이고 다른 운동기구나 헬스장 비용, 다른 보약의 가격을 생각해보면 훨씬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특히 만성적인 피로에 시달리고 있는 분이라면 침향환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1박스에 한 달분에 해당하는 광동 침향환 30환 이 들어 있습니다. 크기는 환 형태로 사탕 크기와 비슷해서 드시기에도 큰 부담이 없고요.

    회사의 정책에 따라 광동침향환의 가격은 대외적으로 공개되어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상담사와 상담을 통해 정확한 광동 침향환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다만 상담을 통해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추가 할인과 추가 증정 행사 중이니 이 점 참고하셔서 광동 침향환가격과 함께 이벤트도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름만 비슷하게 해서 마치 진품인 것처럼 판매하는 상품들도 있는데 이는 소비자를 속이는 행위이므로 구입할 때는 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광동 침향환가격 과 광동 침향환 이벤트 를 확인하고 구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품이라 하더라도 결코 가격대가 저렴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 광동 침향환 홈페이지 바로가기

     

    5. 광동 침향환 섭취 주의점

    광동 침향환 효능
    광동 침향환 효능

    건강식품을 선택할 때 가장 알아야 하는 점은 섭취시 주의사항을 숙지하는 것인데요. 

    하지만 귀하고 좋은 약재인만큼 효과가 크기 때문에 과한 양의 복용은 금물입니다. 광동침향환 효능 만큼 침향을 섭취할 때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한 번에 너무 많이 섭취를 하게 되면 복통 및 설사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광동 침향환 일일 권장량 이상 섭취를 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혹시 복용하시는 몸에 이상이 생기면 즉시 복용을 멈추고 병원에 가서 전문가의 상담을 해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6. 광동침향환 침향 일일 권장량

    광동침향환 침향 일일 권장량은 침향 가루 0.1 ~ 0.4g으로 극히 소량입니다. 많이 드시면 복통 및 설사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7. 건강식품 추천 보기

     

    관절보궁 가격과 효능 알아보기

    관절보궁 가격과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상생활에서 관절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일상생활 중 단순하게 걷는 것부터 시작해서 산책, 등산, 달리기, 가벼운 운

    krtopic.com

     

    호관원 프리미엄가격 및 효과 총정리

    호관원 프리미엄가격 및 효과, 섭취방법,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나이가 들어가면서 그리고 앉아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관절이 안 좋으신 분들이 많은데요. 이런 분들에게 호관

    krtopic.com

     

    브이맥스 효능과 가격 총정리

    브이맥스 효능과 가격,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이 알고 계시다시피 브이맥스 건강기능식품은 배우 김보성 씨가 광고하는 남성 활력 제품입니다. 중년의 남성분들은 집에 있는 가족을

    krtopic.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